본문으로 바로가기

디즈니플러스가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월 이용료 9900원에 프로필을 최대 7개까지 지원하며, 동시 접속은 최대 4명까지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7500편 이상의 TV 시리즈와 500편 이상의 영화, 그리고 디즈니 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작품들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 등 동시 접속이 가능한데 혼자서 보면 매우 아깝습니다. 구성원이 마땅치 않을 경우 모르는 타인과 함께 파티를 맺어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OTT계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디즈니플러스는 최대 7명까지 프로필 설정이 가능하나 최대접속은 4명까지이기에 4명으로 매칭됩니다.(7명으로 하면 최대 접속 한도가 있기에 결제해놓고 못보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 그럼 어떤 OTT계정 서비스가 있을까요?

 

피클플러스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라프텔, 티빙,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가 가능합니다. OTT 서비스 계정을 함께 공유하는 '파티'를 만들어 같이 볼 '파티원'을 자동으로 매칭하게 됩니다. 피클플러스는 계정 공유 매칭을 마치고 나면 매달 자동 정산으로 요금이 빠져나가는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이용자는 파티장과 파티원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파티장에게는 매달 수수료 500원을 할인해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파티에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지 다른 파티로 변경하거나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파티장일때의 한달 요금은 2,965원입니다.

파티원일때의 한달 요금은 3,465원 입니다.

 

파티원들은 990원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디즈니 플러스 멤버십 이용료와 합치면 약 3465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키드

링키드는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애플TV+, 애플One, 티빙, 웨이브, 왓챠, 프라임 비디오, 라프텔의 계정 공유가 가능합니다.

 

파티플러스와 마찬가지로 파티원들을 자동으로 모집하게 되어 자동결제되는 시스템입니다. 링키드와 키노라이츠를 동시가입하게 되면더 저렴하게 볼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기도 합니다.

디즈니플러스는 4명이 한 파티가 되며 월 345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티 매칭하기로 원하는 조건의 파티가 열리면 바로 매칭이 되며, 내가 원하는 조건의 파티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혼자서 요금 다내고 보기가 아깝다면 위와 같은 OTT 계정 서비스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