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디즈니 플러스가 11월 12일 한국에 런칭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월 9900원, 연간 99000원으로 볼 수 있는데 KT 고객이라면 프로모션으로 1개월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는 동시접속 4개기기 까지 지원하며, 프로필은 최대 7개 만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국내 OTT 시장을 빠르게 선점한다는 계획인데 KT의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간

21년 11월 12일(금)~21년 12월 31일(금) 

 

해당기간에 신청하면 디즈니 플러스 1개월(9900원 상당)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디즈니플러스가 처음인 KT모바일 고객

 

5G 요금제를 사용해야 하며, LTE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동일명의의 인터넷 에센서 혹은 TV 에센스 이상 사용중인 고객만 대상이 됩니다. 

 

신청방법

KT를 통해 디즈니플러스 가입

 

KT를 통해 디즈니플러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만 제공됩니다. 이벤트 신청 후 '디즈니플러스 계정등록'을 진행해야 혜택 이용이 가능합니다. KT의 디즈니플러스 신청페이지 링크는 아래에 남겨 놓을께요 

주의사항

혜택기간 종료 후에는 자동으로 유료전환이 되며, 선택한 모바일 청구서에 디즈니플러스 요금이 청구됩니다. 유료이용을 원치 않는다면 이용 혜택기간이 끝나기 전에 KT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합니다.

 

 

KT 디즈니플러스 무료로 보기 신청 바로가기

 

OTT계정 서비스를 통해 월 3000원 정도에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보세요.

 

디즈니플러스 저렴하게 보는 방법 (OTT 계정 서비스 이용)

디즈니플러스가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월 이용료 9900원에 프로필을 최대 7개까지 지원하며, 동시 접속은 최대 4명까지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7500편 이상의 TV 시리즈와 500편 이

jangjang2.tistory.com